- 사물을 java로 제어하기 -
import org.opentutorials.iot.Elevator;
import org.opentutorials.iot.Lighting;
import org.opentutorials.iot.Security;
public class OkJavaGoinHome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String id = "SOO APT 306";
// 먼저 내가 뭘 할것인지 생각하고 정리해야함. 시간 순서에 따라 뭐가 필요한지.
//Elevator call
Elevator myElevator = new Elevator(id);
myElevator.callForUp(1);
// Security off
Security mySecurity = new Security(id);
mySecurity.off();
// Light on
Lighting hallLamp = new Lighting(id+" / Hall Lamp");
hallLamp.on();
Lighting FloorLamp = new Lighting(id+" / Floor Lamp");
FloorLamp.on();
}
}
* 중복되는 부분은 변수처리 -> String id = "SOO APT 306";
- class 생성 후 만약 import가 안된다면 내가 생성할때 name칸이 아닌 다른곳에 이름을 입력하지 않았는지 확인.
- import 를 활용을 하여 필요한 클래스를 끌어올 수 있다.이것을 통해 길게 쓸 필요없이 사용할 수 있다.
**프로그래밍
: 프로그램 말의 어원에는 음악회 같은 것을 보면 음악회에서 공연될 공연들이 시간의 순서에 따라서 연주되는것을 프로그램이라고 해서, 시간의 순서에 따라서 실행되는것을 프로그램이라고 칭했다.
이것을 시간 순서대로, 논리적인 순차대로 자동화시키는것이 바로 “프로그래밍”이며,
그 자동화 프로그램을 짜는 것은 프로그래머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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